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월 8월 추천 여행지 스위스, 발리, 런던 소개합니다.

by project_d 2024. 5. 5.
반응형

 

 

 

1. 스위스

 

 7월과 8월은 스위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달입니다. 날씨가 일반적으로 따뜻하고 화창하여 야외 활동과 관광에 이상적입니다. 낮 기온은 일반적으로 저지대에서 20°C ~ 25°C(68°F ~ 77°F) 범위인 반면, 산악 지역에서는 더 시원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여름에도 융푸라호 정상은 추우니 도톰한 외투를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7월과 8월의 스위스 날씨는 하이킹, 자전거 타기 좋은 그림 같은 풍경을 탐험하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스위스 여행에서 장엄한 스위스 알프스 산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인 유명한 융프라우요흐(Jungfraujoch)가 있는 융프라우 지역에 올라 멋진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빙하 특급(Glacier Express)의 경치 좋은 기차를 타거나 베르네제 오버란트(Bernese Oberland)의 눈부신 풍경 속으로 하이킹을 하여 눈 덮인 봉우리와 푸르른 계곡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해 보세요. 멋진 풍경 속에 푹 빠져 동화 속 세상에 온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답니다. 스위스 요리 중에서 퐁듀, 뢰스티, 초콜릿이 유명합니다. 스위스의 가장 상징적인 요리인 퐁듀는 녹인 치즈에 빵, 고기, 초콜릿 등을 찍어 먹는 요리입니다. 뢰스티(rösti)는 간 감자를 바삭바삭하게 튀겨 만든 전통 스위스 요리로, 치즈, 베이컨, 달걀 프라이 등의 재료를 얹어 먹는 요리입니다.

 

 

 

 

 

 

 

 

2. 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의 7월과 8월은 건조하고 화창한 날씨를 입니다. 7월, 8월은 발리의 건기로 해변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기 좋은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낮의 온도는 일반적으로 26°C에서 30°C (79°F에서 86°F) 사이이며, 상쾌한 바닷바람이 불면 그늘은 시원하답니다. 늦은 오후나 저녁에 가끔 소나기가 올 수 있지만, 보통 짧게 비가 내려 여행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고요한 논, 고대 사원 및 활기찬 예술 현장으로 유명한 우붓을 방문하여 발리의 문화를 느껴보세요. 성 원숭이 숲 보호구역의 풍부한 환경을 탐험하고, 우붓 아트 마켓에서 전통 발리 공예품을 발견하고, 우붓 궁전의 복잡한 조각품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타나 로트 사원은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바위 노두에 위치해 있습니다. 석양이 지는 금빛 하늘을 배경으로 한 사원의 숨 막히는 전망을 보기 위해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발리의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인 세미냑 해변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에는 맛있는 음식들도 많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사랑받는 국민 음식인 나시 고랭을 먹어보세요. 계란 프라이, 닭고기, 새우, 바삭한 샬롯과 같은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맛있는 볶음밥 요리입니다. 향긋한 향신료와 허브의 혼합으로 양념된 다육질의 구운 돼지인 바비 굴링은 전통적인 발리 요리입니다. 밥, 라와(발리네 전통 채소 샐러드), 그리고 삼발(칠리소스)과 함께 제공되는 바비 굴링은 특별한 행사와 기념행사 동안 종종 즐기는 축제 음식입니다.

 

 

 

 

 

 

 

3. 영국 런던

 

 7월과 8월의 런던은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를 띠며, 평균 기온은 18°C에서 23°C (64°F에서 73°F)입니다. 런던의 여름은 가끔 소나기가 올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는 야외 활동과 관광을 하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템스 강을 따라 여유롭게 걷는 것부터 하이드 공원의 무성한 녹음 속에서 피크닉을 하는 것까지 런던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여행 시기입니다. 비가 자주 오는 영국 런던 여행에서는 우산과 우비를 반드시 챙겨가야할 준비물입니다. 영국 런던은 풍부한 역사를 뒷받침하듯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천년과 문명에 걸친 방대한 공예품의 컬렉션이 있는 대영박물관에서 세계의 보물에 흠뻑 빠져보세요. 로제타 스톤에서 엘긴 마블스에 이르기까지, 박물관은 인류의 역사와 문화를 통해 흥미로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상징적인 런던의 탑을 방문하면서 런던의 풍부한 역사를 살펴보세요. 런던에서 가장 존경받는 랜드마크 중 하나인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방문해 보세요. 왕실의 대관식, 결혼식, 매장지인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신성한 홀로 들어가, 고딕 건축물을 감상하고, 아이작 뉴턴과 찰스 다윈과 같은 역사적 인물들의 흔적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매년 8월에 열리는 유럽 최대의 거리 축제인 노팅힐 카니발에서 카리브해 문화의 활기찬 기념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노팅힐 거리가 에너지와 흥분으로 활기를 띠면서 다채로운 퍼레이드, 활기찬 음악, 맛있는 카리브해 요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